[한경 오늘의 운세] 2024년 2월 16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력 2024-02-16 08:00  

쥐띠 - 소학대성의 형국

오늘의 운세는 소학대성으로 홉 글을 배워 말 글로 풀어먹는 형국으로서 적게 배워도 크게 이루게 되는 끈질긴 운세에 해당합니다. 다만, 그 운세가 추풍등화와 같은 형상으로, 호황 때 불황에 대처하는 지혜로움이 필요한 날이기도 합니다.

소띠 - 소문이 사람 잡아 먹는다

오늘의 운세는 소문이 사실화 되는 순간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사실여부를 판단하며 소문이 왕성하게 되니 겉잡을 수 없이 커지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이에 강력한 반박은 소문이 사실이라는 것을 더욱 증명하는 꼴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소문의 근원지를 일일이 따라가기 보다는 그냥 내버려두십시오.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점차 사그라들 문제입니다.

호랑이띠 - 날씨가 곧 내 기분

오늘의 운세는 날씨와 기분이 비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구름 한점 없이 푸른 하늘이라면 왠지 모르게 당찬 하루를 보낼 수 있고, 꿀꿀한 하늘에 찝찝한 습도라면 짜증 가득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이 고비라고 할 수 있지만 이 기분을 다른 사람에게 표출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 스스로에게도 빛을 비추는 등대

오늘의 운세는 타인을 위하는 마음보다 적더라도 자기 자신을 돌보는 마음을 쓸 줄 알아야 합니다. 등대의 불빛처럼 주위를 환하게 비추면서, 스스로는 어두운 모습은 스스로를 깎아내리는 상황밖에 나타나지 못합니다. 따라서 오랜 시간 빛을 내기 위해서는 스스로를 먼저 챙길 줄 아는 현명함이 필요합니다.

용띠 - 인내의 힘이 필요한 날

오늘의 운세는 드리워진 어두운 구름이 걷히고 나면 맑은 하늘을 보게되는 날입니다. 현재 주어진 상황이 자신에게 괴롭다고 해서 도망치게 되면 계속 괴로운 마음을 안고 갈 수 있습니다. 거기에 맞서는 용기를 갖고, 인내심을 발휘하면 분명 즐겁다고 여길 상황이 찾아오겠습니다.

뱀띠 - 결정을 내리기에 어려운 날

오늘의 운세는 조금만 닿아도 곧 폭발할 거 같은 모양새입니다. 현재 일을 하는데 있어 어떠한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상황에 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만큼 한 가지의 선택이 잘못되면 큰 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이때에 홀로 고민하기 보다는 주위 사람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어 생각하길 바랍니다. 분명 홀로 있을 때에 떠올리지 못한 묘수가 나타날 것입니다.

말띠 - 전화위복과 천우신조의 혜택

오늘의 운세는 전화위복과 천우신조의 혜택이 있는 날입니다. 다만, 매사에 정직과 성실로 임하지 않으면, 종내에는 뜻하는 일이 무산되고 실의에 빠져 깊은 수렁에서 헤어나지 못하게 되니 항상 인을 베푸는 마음으로 일에 전념하시길 바랍니다. 이 점을 명심하면, 화가 복으로, 하늘의 도움이 있을 것입니다.

양띠 - 계기가 생기는 날

오늘의 운세는 하나의 움직임에 있어서 계기가 생기는 날입니다. 아무런 의미없이 진행하던 일에도 계기가 생기게 되어 더 열심히 임하거나 완전히 포기할 수 있는 상황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이 선택은 오로지 자신의 선택이니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 귀에 들어오는 것을 무시하지 말 것

오늘의 운세는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크게는 재테크 관련해서 좋은 정보를 쏙쏙 얻을 수 있을 것이며, 작게는 피해야 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록 지금 당장은 큰 정보가 아닌 것 같아도 나중에 보면 어마어마하게 시간 단축을 했다는 것에 보람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닭띠 - 몸에 손대지 말아야 할 때

오늘의 운세는 몸에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이를테면 사소한 얼굴 관리라던지 운동이 되고, 특히 성형수술은 피해야 할 것입니다. 꼭 해야하는 것이 있다면 오늘만큼은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시기가 적절하지 않다고 할 수 있으니 부작용의 위험도가 높습니다.

개띠 - 장기적인 목표를 세워야 하는 날

오늘의 운세는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야 하는 날입니다. 현재에 충실하기 보다 먼 미래도 고려하여 생활을 이어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 방황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할 수 있으니, 차근차근 사소한 목표부터 세워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돼지띠 - 순항하는 돛단배

오늘의 운세는 소원해진 사이가 다시 가까워지기에 좋은 바람이 부는 날입니다. 자신이 잘못해서 멀어진 사이라면 먼저 용기를 내어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 선선하게 부는 바람이 얼어붙은 마음을 풀어내어, 엉킨 것을 바로 잡을 수 있을 것이니 거절 당하는 일에 겁 내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